2024년 10월 03일(목)

오늘(25일) 12년 만에 제시카와 재회해 '냉면' 다시 부르는 박명수

인사이트YouTube '할명수'


[인사이트] 박효령 기자 = 과거 MBC '무한도전'에서 그룹 '명카 드라이브'로 함께 듀엣 활동했던 개그맨 박명수와 가수 제시카가 오랜만에 호흡을 맞췄다. 


25일 유튜브 채널 '할명수'의 커뮤니티에는 한 장의 사진과 함께 공지글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명수와 제시카가 밝은 모습으로 같이 걷는 듯한 모습이 담겼다. 


특히 사진 속 자막에 "여름은 이 노래지"라는 글이 적혀있어 두 사람이 '냉면(차가운얼굴)'을 다시 부르는 것이 아니냐는 기대를 불러 모았다. 


인사이트Instagram 'jessica.syj'


'할명수' 제작진은 "제시카랑 명수랑 드디어 만난다고?"라며 박명수와 제시카의 만남을 예고했다.


이어 "포토그래퍼 명중만이 제시카의 사진을 한국 민속촌에서 찍어준다"라며 두 사람이 민속촌에서 사진을 찍는 콘텐츠를 선보일 것을 예측하게 했다. 


앞서 박명수와 제시카는 지난 2009년 방송된 MBC '무한도전'의 '올림픽대로 듀엣가요제' 특집에서 만난 바 있다. 


인사이트MBC '무한도전'


박명수와 제시카는 '명카드라이브'라는 이름으로 팀을 결성해 활동을 펼쳤다. 


당시 두 사람이 선보인 듀엣곡 '냉면(차가운얼굴)'은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무한도전'을 넘어 음악 프로그램 무대에 서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12년 만에 재회한 두 사람을 볼 수 있는 '할명수'는 오늘(25일) 오후 5시 30분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인사이트MBC '음악중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