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경찰수업' 주인공 크리스탈의 제복 입은 사진이 공개됐다.
24일 KBS2 '경찰수업'은 크리스탈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 2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크리스탈이 경찰 제복을 입고 카리스마 있게 경례를 하고 있다.
그의 모습에서는 강한 집념과 올곧은 의지를 엿볼 수 있으며, 남심을 저격하는 예쁜 비주얼 또한 눈길을 사로잡았다.
작고 하얀 얼굴 안에 오목조목 다 들어가 있는 그의 이목구비는 감탄을 절로 자아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 그는 유도복을 입고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며 '걸크러시' 매력을 보여줬다.
2가지 복식의 특성을 잘 살린 크리스탈을 본 사람들은 OCN '써치'의 그를 떠올리기도 했다.
당시 크리스탈은 화생방 방위사령부 특임대대 중위 손예림 역을 맡아 완벽한 군복 소화 능력을 보여주며 제복이 잘 어울리는 연예인으로 손꼽혔기 때문이다.
누리꾼은 "제복 여신이다", "얼굴이 예쁘니까 뭐든 잘 어울린다", "드라마 기대된다"라며 환호했다.
한편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경찰수업'은 경찰대학교에서 펼쳐지는 리얼 캠퍼스 스토리를 다룬다.
크리스탈은 극 중 경찰의 꿈을 이루기 위해 쉴 새 없이 달려온 경찰대학교 신입생 오강희 역을 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