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헬로 자기님~♥"...'유퀴즈' 깜짝 출연해 유재석 만나는 스칼렛 요한슨

인사이트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인사이트] 박효령 기자 = 할리우드 배우 스칼렛 요한슨과 플로렌스 퓨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지난 23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에서는 방송 말미에 다음 회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 스칼렛 요한슨과 플로렌스 퓨가 깜짝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영상을 통해 출연한 스칼렛 요한슨은 "헬로, 자기님"이라며 '유퀴즈' 시청자를 위한 애칭을 넣어 반갑게 인사했다. 


인사이트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영상 속 스칼렛 요한슨을 단번에 알아본 진행자 유재석과 조세호는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스칼렛 요한슨과 플로렌스 퓨는 '유퀴즈'의 구호도 자연스럽게 외쳐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두 사람은 연신 밝은 모습으로 한국 팬들에게 인사를 건네며 다음 화에 기대감을 높였다. 


예고편을 접한 누리꾼은 초특급 할리우드 배우와의 만남에 열띤 환호를 보냈다. 


인사이트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스칼렛 요한슨과 플로렌스 퓨는 오는 7월 7일 개봉하는 마블 시리즈 영화 '블랙 위도우'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코로나19 여파로 내한 행사를 진행할 수 없기에 두 사람이 영상을 통해서라도 국내 팬들과 만나기 위해 깜짝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보인다.


스칼렛 요한슨과 플로렌스 퓨를 만날 수 있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30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될 예정이다. 


인사이트영화 '블랙 위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