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광고]

"11년 만에 마련한 내 집이 땅 속에"...온라인에서 화제 중인 역대급 재난물 '싱크홀'

인사이트쇼박스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어렵게 마련한 우리 집 바로 아래 '싱크홀'이 생겨 쥐도 새도 모르게 이 땅에서 사라지게 된다면 어떨까.


지금껏 본 적 없던 초대형 싱크홀 재난 상황을 소재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역대급 재난 버스터가 8월 극장 개봉을 확정하여 눈길을 끈다.


최근 배급사 쇼박스는 사상 초유의 도심 속 초대형 재난 발생을 예고하는 영화 '싱크홀'이 8월에 개봉된다고 밝혔다.


쇼박스 측은 1차 포스터를 전격 공개하며 예비 관람객의 기대감을 높였다.


인사이트쇼박스


영화 '싱크홀'은 11년 만에 마련한 내 집이 1분 만에 지하 500m 초대형 싱크홀로 추락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재난 버스터 작품이다.


공개된 1차 포스터에는 도심 한복판에 발생한 초대형 싱크홀의 무시무시한 전경이 담겨있다.


깊이를 가늠할 수 없는 땅속으로 흔적도 없이 사라져버린 건물의 공터와 초대형 싱크홀 속으로 빨려 들어갈 것만 같은 이미지가 묘한 대비를 이루며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인사이트쇼박스


초대형 싱크홀의 모습이 담긴 외부 포스터와 함께 차승원, 김성균, 이광수, 김혜준의 일촉즉발의 모습이 들어가 있는 싱크홀 내부 스틸 또한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평온하던 어느 날 갑자기 발생한 싱크홀로 빌라 전체가 땅속으로 추락하고, 가족의 보금자리였던 집과 함께 싱크홀에 고립된 차승원, 김성균, 이광수, 김혜준이 지하 500m 땅속에서 과연 무사히 빠져나올 수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인사이트쇼박스


영화 '싱크홀'은 초고층 빌딩의 화재를 스케일 넘치게 그려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타워'의 김지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제작진 라인업 역시 탄탄하다. '명량', '더 테러 라이브', '타워' 등을 완성한 충무로 최고의 제작진이 뭉쳐 한 번도 보지 못한 싱크홀 재난의 독창적인 스케일과 다채로운 볼거리로 채워진 2021년 새로운 '재난 버스터'의 탄생을 예고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쇼박스


예비 관객들은 "우리 집만 싱크홀로...크흡", "집이 있었는데 없었습니다.ㅜㅜ", "오래 기다렸습니다, 곧 빨리 보고 싶네요."등의 코멘트로 '싱크홀'이 선사할 공감도 높은 이야기와 스케일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지금껏 본 적 없던 초대형 싱크홀 재난 상황을 소재로 한 '싱크홀'이 궁금하다면 오는 8월 극장가로 달려가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