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3일(목)

아들 준수 '찜닭 먹방'하는데 갑자기 침투해 쫄깃한 '당면'만 골라 먹은 이종혁 (영상)

인사이트YouTube '10준수'


[인사이트] 박효령 기자 = 방송 출연은 물론 유튜브까지 진출해 단란한 일상을 보여주는 배우 이종혁의 아들 이준수 군. 


많은 관심에 힘입어 이종혁과 이준수의 티격태격한 모습이 담긴 '찜닭 먹방'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3월 이준수는 자신의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10준수'를 통해 '찜닭은 사드세요 제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이준수가 당면을 추가해 더 맛있어 보이는 찜닭을 먹는 모습이 담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10준수'


한참 '먹방'이 진행되던 때, 화면에 이준수의 손이 아닌 낯선 손이 불쑥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그 주인공은 이준수의 아빠 이종혁이었다. 이종혁은 "많이 먹으면 짜다"라는 말과 함께 이준수의 젓가락을 뺏어들고 찜닭 식사에 나섰다. 


당면을 크게 한입 먹는 이종혁을 보며 이준수는 뿌듯하게 웃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을 입꼬리를 올렸다. 


이후 쿨하게 돌아섰던 이종혁은 찜닭에 미련(?)이 남는지 다시 돌아와 웃음을 자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10준수'


이종혁은 이준수에게 "너는 맛있게 먹는 걸 찍는 거냐. 아님 많이 먹는 걸 찍는 거냐"라고 농담을 섞인 발언을 했다. 


그러면서 이종혁은 다시 한번 젓가락 가득 당면을 짚은 채 '폭풍 흡입'하는 모습을 보여 재미를 더했다. 


이종혁, 이준수 부자의 다정하면서도 티격태격한 케미에 구독자들은 큰 호응을 보냈다. 


YouTube '10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