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3일(목)

업소 출입+무면허 운전 폭로 '정면돌파' 한다며 방송 복귀 예고한 코트

인사이트아프리카TV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전 여자친구의 폭로 이후 아프리카TV 계정을 휴면 상태로 돌렸던 BJ 노래하는코트(이하 코트)가 방송 복귀를 예고했다.


20일 코트는 자신이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에 "정면돌파 하겠습니다 그냥"이라는 제목의 공지사항을 올렸다. 


코트는 전 여자친구인 BJ 다혜에게 눈물을 흘리며 사과했다고 밝혔다.


이에 다혜는 "다른 BJ 들에게 피해 주기 싫으면 조용히 살라"고 답했다고 한다. 코트는 다혜의 이 말이 "앞으로도 계속 괴롭혀 주겠다"는 말로 들렸다고 했다. 


인사이트네이버 카페 '노래하는코트 캠방송No.1'


코트는 "내가 방송하는 꼴은 못 보고 자기(다혜) 스스로는 방송을 하겠다고 했는데 나도 그 꼴은 못 볼 것 같다"며 방송 복귀를 시사했다. 


그는 "(다혜가) 내 일상, 사생활 등 모든 상황에서 녹취를 해온 것 같다"면서 내일(21일) '고해성사'를 하겠다고 했다. 


대다수의 누리꾼들은 비판적인 반응이다. 이들은 "정면돌파한다는 사람이 아프리카 계정은 휴면하고 카페에 공지를 올리냐", "방송 접는다고 한 지 하루 됐는데" 등의 댓글을 남겼다. 


인사이트아프리카TV


한편 앞서 지난 18일 코트의 전 여자친구이자 비서였던 BJ 다혜는 코트가 성매매 업소에 출입했으며, 무면허로 운전을 했다고 폭로했다.


19일 코트는 방송을 켜고 업소 출입 및 무면허 운전 사실을 인정했다. 그러면서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이 이후로 발생하는 불법 녹취와 관련된 모든 폭로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