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메트로시티가 디즈니와 협업한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HOW TO ENJOY THE CITYCATION'이라는 콘셉트로 출시된 '메트로시티 X 디즈니 2021 캡슐 컬렉션'은 많은 이들에게 오랜 시간에 걸쳐 사랑받은 디즈니 대표 캐릭터 '미키 마우스'의 유쾌함과 위트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총 3가지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1928년 미키 마우스의 오리지널 아트웍으로 도전과 모험을 시도하는 미키 마우스의 모습을 환상적인 컬러감의 스펙트럼 이펙트를 입힌 두들 미키 마우스 라인, 오리지널 카툰 라인을 모티브로 유쾌한 에피소드를 담은 카툰 라인, 빈티지한 무드를 가득 담은 빈티지 라인 등이다.
컬렉션을 이루는 아이템 역시 RTW(Ready to Wear)부터 SLG(Small Leather Goods), JEWELRY, BAG까지 유니크한 감성의 토털 패션 아이템으로 채워졌다.
디즈니 캡슐 컬렉션 프로모션 기간 동안 가로수길에 위치한 메트로시티의 컨셉스토어 '빌라 디 메트로시티'도 옐로우 컬러감이 산뜻한 미키 마우스 그래픽 파사드, 내부의 다양한 디즈니 포토 스팟 등으로 꾸며져 MZ세대의 명소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디즈니 캡슐 전 품목 10% 할인, 구매 고객 대상 한정수량 파우치 증정, AR필터를 통한 스펙트럼 인증샷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한 스페셜 기프트 증정 등의 혜택도 마련된다"며, "올여름 패션은 메트로시티가 제안하는 디즈니 2021 캡슐 컬렉션으로 시원하게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트로시티 X 디즈니 2021 캡슐 컬렉션' 관련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메트로시티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