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드디어 오늘(17일) '슬의생2' 첫방송 한다...넷플릭스 동시 공개

인사이트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잔잔한 감동과 웃음을 동시에 줬던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2'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오늘(17일) 오후 9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2'(이하 슬의생2)가 첫 방송된다.


앞서 넷플릭스 측은 "tvN 새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2'를 전 세계에 서비스 한다"라는 기쁜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따라서 방송 직후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과 영어권, 아랍 지역은 이날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넷플릭스에서도 '슬의생2'를 볼 수 있게 됐다.


인사이트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슬의생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그린다.


지난해 방송된 시즌1은 감성 넘치는 장면들과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 가슴 울리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전국에 '슬의생 신드롬'이 불면서 시즌2 제작을 확정지었지만, 코로나 여파로 촬영이 계속 미뤄졌다. 


인사이트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우여곡절 끝에 시청자 곁을 찾아온 '슬의생2'에서는 한층 더 성숙한 케미를 보여주는 '99즈'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신원호 감독은 "저희가 해왔던 작고 소소한 이야기, 더 따뜻하고 농밀하게 그려낼 생각이다"라고 시즌2에 대한 각오를 전했다.


'99즈'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가 또 어떤 활약상을 펼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