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한세드림의 플레이키즈프로가 혼자서도 할 수 있는 어린이용 '홈트(홈트레이닝)' 콘텐츠를 선보여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홈트 콘텐츠는 플레이키즈프로의 2021 SS 시즌 콘셉트(EMPOWERED BY YOU: 플레이키즈프로와 함께라면 누구나 애슬릿이 될 수 있다)를 반영해 아이들의 건강한 일상을 응원한다는 취지를 담아 제작됐다.
코로나19로 야외 활동을 마음껏 즐기지 못하면서 '집콕' 생활로 인한 소아비만 등의 문제로 이어질 우려가 제기돼 집에서도 아이들이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해당 콘텐츠는 유튜브 '한세드림TV' 공식 채널에 공개됐으며, '층간소음 없이 우리 아이 키 쑥쑥 키우는 홈트’, ‘우리 아이 숨은 키 찾아줄 성장기 키 크는 운동' 등 아이들이 보고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돼 누적 조회수 1만 건 달성을 앞두고 있다.
특히 전문 필라테스 강사가 출연해 층간소음 걱정 없이 할 수 있는 '유산소 운동', 성장기에 도움되는 '키 크는 운동', 균형감각을 길러 신체 능력과 집중력 향상 효과까지 볼 수 있는 '밸런스 운동' 등을 통해 전문적인 지식을 함께 전달하고 있어 유용하다는 호평을 받았다.
이 밖에도 콘텐츠마다 '집에서 따라할 수 있는 홈트 꿀팁', '소개된 운동 동작 이름 맞히기' 등 홈트와 관련된 댓글 참여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의 참여를 이끌어냈다.
한세드림 마케팅팀 은수빈 팀장은 "오랜 실내 생활로 지친 아이들의 몸과 마음을 튼튼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엄마 아빠도 아이들과 함께 따라하며 가족 모두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