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8일(토)

네파, 쿨한 여름 스타일링 위한 '썸머폴로 아미고 폴로티셔츠 시리즈'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네파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올 SS 시즌 아웃도어 엔트리족을 겨냥해 '요즘 아웃도어'를 표방하는 네파가 무더운 여름 일상생활 뿐만 아니라 가벼운 액티비티까지 다양하게 입기 좋은 '썸머폴로 아미고 폴로티셔츠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네파 '썸머폴로 시리즈'는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폴로티셔츠의 스타일적인 장점에 여름 시즌에 시원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적 소재가 더해져 '썸머폴로'라는 새로운 유형의 제품군으로 탄생되며 매년 여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네파의 스테디셀러 제품군이다.


올해 네파가 선보인 '썸머폴로 아미고 폴로티셔츠 시리즈'는 폴리에스터 100%의 방적사를 사용해 야외 액티비티 활동에 적합한 흡습속건과 자외선 차단 기능성에 면과 같은 내추럴한 터치감으로 여름 시즌 쿨비즈룩부터 가벼운 액티비티 활동까지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메쉬 조직을 사용해 통기성이 우수하며 겨드랑이 부분에 데오도란트 테이프를 부착해 땀냄새를 억제하고 쾌적한 착용을 돕는다.


특히, 올해는 소비자들의 패션 취향이 세분화 되고 있는 것을 고려해 기본형, 루즈핏, 오픈칼라, 폴로 원피스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타일로 나왔다.


대표제품인 '아미고 PQ 폴로티셔츠'는 기본형 반팔 폴로티셔츠로 일반 면과 같은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깔끔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 구성에 흡습속건의 기능성까지 갖춰 오피스룩, 아웃도어룩, 데일리룩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색상은 남성용은 화이트, 파우더핑크, 파스텔민트, 라이트블루 등 10가지 컬러, 여성용은 퍼플, 파우더핑크, 바닐라 등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아미고 PQ 원피스'는 여성용 반팔 폴로 원피스 제품이다. 소매 부분은 가오리핏, 목 부분은 단추 없는 오픈넥 형태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갖춘 것이 특징. 면 소재와 같은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에 흡습속건의 기능성을 갖췄으며 메쉬 소재가 적용돼 통풍성도 뛰어나다. 색상은 네이비, 라이트블루, 로코꼬레드 세가지로 구성됐다.

네파는 '썸머폴로 아미고 폴로티셔츠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여 하나 구입 시 하나를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아미고 폴로티셔츠 시리즈 중 대표제품 세 가지에 한해 매장과 네파몰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이외에도 네파몰에서는 10만 원 이상 구매 시 휴대용 매트, 20만 원 이상 구매 시 네파 프리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네파 관계자는 "재작년부터 여름 시즌에 맞춰 출시하는 썸머폴로 시리즈는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매년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으로 얻으며 이제는 네파의 스테디셀러 시리즈로 자리잡았다."며, "올해 선보인 아미고 폴로티셔츠 시리즈는 각자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스타일링의 폭을 넓혀 다양한 유형의 제품들로 구성하였으니 올 여름 네파 썸머폴로로 시원한 썸머룩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