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스칼렛 요한슨 '솔로' 폭주 액션 볼 수 있는 마블 영화 '블랙위도우' 7월 7일 개봉

인사이트Marvel Studios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마블 영화 '블랙위도우'가 오는 7월 무더위를 잊게 할 액션으로 극장가를 찾는다.


14일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는 영화 '블랙위도우'가 7월 7일 전 세계 동시 개봉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블랙위도우'는 어벤져스 히어로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스칼렛 요한슨 분)가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숨겨진 음모를 막기 위해 진실을 마주하고, 모든 것을 바꿀 선택을 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렸다.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인 해당 영화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의 알려지지 않은 블랙 위도우의 스토리를 풀어냈다.


인사이트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인사이트영화 '아이언맨 2'


'블랙위도우'는 앞서 지난해 4월 말에 개봉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연기된 바 있다.


디즈니 측은 개봉 확정 소식을 알리면서 블랙위도우만의 카리스마와 매력이 묻어나는 화이트 수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시그니처 심볼인 붉은 모래시계에 흰색 배경이 대조를 이루며 강렬한 이미지를 만들었다. 여기에 스칼렛 요한슨만의 강인한 눈빛은 보는 빨려 들어갈 듯한 독보적인 아우라를 완성했다.


"그녀의 진짜 이야기가 시작된다"라는 카피까지 더해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더 증폭시킨다.


역대급 스토리와 화려한 액션이 더해진 마블 영화 '블랙위도우'의 숨겨진 이야기는 오는 7월 극장에서 확인해보자. 


인사이트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