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너무 달콤야릇해 왜 이제야 풀버전 공개했나 싶은 '슬의생' 유연석X신현빈 키스신 (영상)

인사이트YouTube '채널 십오야'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모솔들의 가슴을 불태웠던 배우 유연석, 신현빈 키스신 풀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는 '슬기로운 하드털이'라는 총 39분 분량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해 종영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비하인드 장면이 담겼다.


시즌2 방송을 앞두고 미방분부터 무삭제 완전판까지 베일을 벗은 가운데, 특히 시선을 모은 건 안정원(유연석 분)과 장겨울(신현빈 분)의 스킨십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채널 십오야'


당시 장겨울은 안정원의 사무실을 찾아가 "교수님 좋아한다. 하나님 말고 내 옆에 있어달라"라고 직진 고백을 했다.


앞서 안정원은 신부와 의사를 두고 진로 고민을 해 장겨울의 마음을 불안하게 한 바 있다.


안정원은 힘겹게 속마음을 고백한 장겨울에게 다가가 머리를 쓰다듬었다.


이윽고 안정원은 큰 손으로 장겨울의 목과 귀를 감싸더니 진한 키스를 하며 고백에 대한 답을 전했다.


인사이트YouTube '채널 십오야'


본 방송보다 훨씬 길고 야릇한 키스신이 '슬기로운 하드털이'를 통해 설렌다는 반응이 줄을 잇고 있다.


누리꾼은 "이 좋은 걸 이제야 풀다니", "윈터가든 사랑해요" 등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


한편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오는 17일 오후 9시 첫 방송한다.


YouTube '채널 십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