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2년 6개월의 활동에 마침표를 찍어 팬들의 아쉬움을 샀던 아이돌 그룹 '아이즈원' 김민주의 단독 화보가 공개됐다.
15일 패션 매거진 '엘르'는 2년 6개월간의 그룹 활동을 마치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김민주, 그리고 스트리트 브랜드 널디(NERDY)와 함께한 젤리그 캔버스 운동화 화보를 공개했다.
'아이즈원'으로 데뷔한 김민주는 청순하고 세련된 완성형 비주얼과 독보적인 매력으로 MZ세대의 워너비로 떠올랐다.
이번 화보에서 김민주는 서머룩에 널디의 젤리그 캔버스 운동화를 매치했다.
사랑스러움이 가득 묻어나는 비주얼을 선보인 김민주는 이번 여름에 딱인 갬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젤리그 캔버스에 화이트 드레스를 매치해 페미닌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힙한 쇼트 팬츠에 젤리그 캔버스 하이를 더해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평소 예의 바른 성격으로 유명한 김민주는 화보 촬영 현장에서도 빛이 났다.
깊은 눈망울과 오뚝한 콧날을 지닌 꽃미모로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며 현장 분위기를 이끌며 스태프들까지 매료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최근 아이즈원 활동을 마친 김민주는 인스타그램을 개설 하루 만에 팔로워 30만을 달성하며 그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2018년 아이즈원으로 데뷔해 뛰어난 비주얼과 완벽한 비율의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민주는 최근 2년 6개월간의 활동을 마무리했다.
김민주는 MBC '쇼! 음악중심' MC로 활약하며 새로운 홀로서기 준비를 하고 있다.
사랑스러운 김민주의 비주얼 화보는 '엘르' 7월 호와 공식 SNS,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민주 화보에서 착용한 널디의 의류 및 신발 제품들은 널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