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글로벌 아동 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가 특별한 해외아동 1:1 결연 캠페인 '같이여행'을 준비했다.
'같이여행' 캠페인은 한 아이의 꿈과 성장을 응원하는 후원자의 특별한 여정을 해외여행 콘셉트로 기획한 해외아동 1:1 결연 캠페인이다.
코로나19 사태로 해외 방문이 쉽지 않은 요즘, 기부를 통해 해외여행의 설렘을 간접적으로 느낄 기회다.
이와 관련해 해외아동 1:1 결연 후원에 신청하면 특별한 굿즈도 받을 수 있다.
'같이여행' 캠페인을 통해 해외아동 1:1 결연 후원 후 마을의 변화와 자립을 위한 일시 후원 시, 선착순 1,000명에게 트래블러 에코백에 담긴 한정판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트래블러 에코백에는 솔트레인 치약·칫솔, 알보우 핸드크림, PHYS 머그잔, 그리고 자신과 결연 아동의 이름이 적힌 가상의 같이여행 항공권이 담겨있다.
해외아동 1:1 결연에 후원하면 결연 아동과 가정에 학용품, 식료품, 건강검진, 위생교육 등이 제공되며, 결연 아동이 속한 지역사회에 학교·보건소 건축 및 개보수, 식수 위생시설 설치 등의 도움을 줄 수 있다.
한 아이의 꿈을 지지하고 삶과 미래까지도 변화시킬 수 있는 해외아동 1:1 결연.
지금 '같이여행'을 통해 결연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한정판 어메니티도 받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