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낮 기온이 30도까지 올라가며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된 요즘, 운동화 대신 가벼운 샌들이나 슬리퍼를 찾는 이가 많아졌다.
특히 다가올 여름휴가를 맞아 연인끼리, 혹은 친구끼리 신을 커플 신발을 물색하느라 바쁠 테다.
올여름 내내 신기 좋은 잇 아이템을 찾는 당신을 위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에 자신감까지 한층 업되는 키높이 쪼리를 준비했다.
본격적인 썸머 시즌을 맞이해 디스커버리가 새롭게 출시한 '텐션' 쪼리가 그 주인공이다.
지난 8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21SS 썸머 시즌 '텐션' 라인업을 선보였다.
디스커버리의 '텐션' 라인업은 4cm 키높이와 가볍고 뛰어난 쿠셔닝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디스커버리만의 DX-FORM을 적용해 캠핑, 레저 등 다양한 환경에서 뛰어난 안정성을 제공하며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설계를 적용해 오래 걸어도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움직임이 많은 야외 활동에 적합하도록 가볍고 고급스러운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여행지에서의 특별한 순간에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트래블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름 휴가철 물놀이는 물론 일상, 캠핑, 맛집 투어, 호캉스, 피크닉 등 다양한 아웃도어 스타일에 활용하기 좋다.
'텐션'은 라이트베이지, 카키, 블랙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4만 9천 원이다.
해당 제품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전국 매장 및 온라인 공식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