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1일(화)

NBA, 공식 유튜브 채널 '느바TV' 오픈... 숏폼 '느바댄스-릴레이 챌린지'에 패피 총출동

인사이트사진 제공 = NBA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한세엠케이의 NBA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 '느바TV'를 시작하며 첫 번째 아이템으로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침체된 사회 분위기를 전환하고자 밝고 유쾌함이 가득한 '숏폼' 형태의 챌린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느바 댄스챌린지'는 인스타그램 릴스 조회수 누적 200만 건을 돌파한 락킹댄서 브라더빈이 만든 '느바댄스'를 따라 추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패션크리에이터 큐영, 김영완 꽁티드툴레아 대표, 헤어스타일리스트 헤어몬, 모델 이정우, 최은호 피플스토리 대표, 여성그룹 레인보우의 조현영, 아트디렉터 강성도 등 각 분야에서 활약 중인 셀러브리티들이 참여해 '느바TV'의 시작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함께 진행된 '느바 릴레이챌린지'는 참가자가 NBA 제품을 입고 자신의 개성과 매력을 뽐낸 포즈와 동작으로 NBA의 다양한 스타일링에 도전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레인보우의 고우리를 필두로 모델 이연화, 연기자 최시훈 등 패셔니스타들이 동참해 '힙'하면서도 편안한 감성의 패션 감각을 연출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NBA


공식 영상을 통해 공개된 NBA 아이템들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느바 댄스챌린지'에서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NBA 플레이 후드 점퍼'는 왼쪽 가슴에 앙증맞은 NBA 와펜을 넣어 미니멀한 포인트를 살림과 동시에 얇고 신축성 좋은 소재를 사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셋업 상품인 'NBA 플레이라인 반바지'는 허리에 밴드와 스트링을 추가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두 상품을 함께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톤온톤의 멋스러움이 더해진 패셔너블한 원마일웨어룩으로 센스를 발휘할 수 있다.


특히 NBA는 공식 유튜브 채널 개설을 기념하며 오는 27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개된 영상에 응원 댓글, 좋아요와 구독을 눌러주는 '느바팬'들에게 NBA 반팔티와 볼캡 세트를 선물한다. 당첨자는 29일 발표 예정이다.


NBA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달 31일 개설한 공식 유튜브 채널인 '느바TV'에 많은 '느바팬'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신나고 재밌는 챌린지 영상으로 시작했다"며 "연예인, 패셔니스타, 인플루언서 등 여러 분야의 셀러브리티들이 참여한 영상을 즐기며 신나는 6월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