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술 마시러 간다던 남친이 제가 나오는 '카톡 프사'를 모두 내렸어요"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tvN '치즈인더트랩'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술 먹으러 간다던 남자친구가 갑자기 제 사진을 다 내렸어요"


남자친구를 술자리에 보낸 여성은 갑작스레 발생한 일에 뜬 눈으로 밤을 지새워야 했다.


초반만 하더라도 두 사람의 사이는 화기애애했다. 오랜만에 친구들과 약속이 생긴 남자친구는 그녀에게 사전에 일정을 알려줬다.


그녀 역시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는 남자친구에게 재밌게 놀다 오라며 인사를 건넸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하지만 문제는 그 이후 발생했다. 자신과 함께 찍었던 카카오톡의 프로필 사진이 내려간 것이다.


연애를 시작하고 처음 벌어진 일에 작성자는 당황스러움을 감출 수 없었다.


"별일 아니겠지"라고 생각을 하다가도 안 좋은 생각들이 머릿속을 파고들었다.


작성자는 "이런 일이 처음이라 너무 당황스럽다"라며 "뭔가 있는 건 아니겠지..?"라며 조언을 요청했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tvN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그녀의 사연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확실히 뭔가 쎄하긴 하다", "싸우지도 않은 상황에서 갑자기 프로필 사진을 바꾼다고?", "의심스러운 상황은 맞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다만 일부 누리꾼들은 "아직 무슨 일이 벌어진 건 아니기 때문에 남자친구에게 솔직하게 말을 하는 것이 좋겠다"라고 조언을 건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