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티르티르가 지난 3일부터 오는 9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올영세일을 맞이해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단 일주일 간 진행되는 올영세일 기간 동안 티르티르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도자기 크림 기획세트'와 '순 로즈마리 에센스 스페셜 세트'를 포함한 총 18개 품목을 선보인다.
'도자기 크림'은 출시 직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로 쫀쫀한 텍스처와 편안함 발림성이 특징이며, 피부 진정과 동시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청정 지역 제주도에서만 생산된 로즈마리만을 선별해 저온에서 3번 반복 추출하는 과정을 거쳐 피부 진정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며, 출시와 동시에 완판된 저력이 있다. 해당 제품들은 미니 용량이 포함된 스페셜 기획세트로, 많은 용량은 물론 휴대성을 겸비해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글로우픽 설문단을 통해 즉각적인 촉촉함 만족도 100%와 충분한 보습감 만족도 99%를 각각 기록한 '원데이 원샷 앰플 하이드레이팅 수분앰플'과 '원데이 원샷 앰플 볼류밍 탄력앰플' 그리고 2020 얼루어 에디터스 픽으로 선정된 '투명해! 비타 버블 토너', '건강해! 시카 버블 토너', '탄탄해! 콜라겐 버블 토너'가 이번 올영세일 품목에 포함되어 있어, 피부 타입별 제품 선택이 가능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전망이다.
이 밖에도 긴급 보습 세럼, 글로시 코팅 미스트, 진정해! 버블 토너, 호호바 오일, VC 크림, VC 잡티세럼, 원데이 원샷 앰플 릴렉싱 진정앰플, 원데이 원샷 앰플 브라이트닝 미백앰플, 히알로닉 수분 토너, 밀크스킨 기획세트, 호호바 오일 기획세트를 최대 40%의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티르티르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소비자들까지 이번 올영세일을 통해 브랜드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통로를 통해 고객들에게 좋은 혜택과 함께 티르티르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올영세일'에 참여한 티르티르 할인 상품들은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