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4050 엄마 세대를 위한 패션앱이 나왔다.
세련되고 품위 넘치는 엄마들의 최애 브랜드 옷만 판매하는 쇼핑앱 퀸잇이 그 주인공이다.
퀸잇은 유행에 앞서 품질을 중요하게 여기는 40대 이상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만들어졌다.
백화점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백화점에서도 볼 수 없는 브랜드 단독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 입소문을 타고 앱 출시 8개월 만에 누적 다운로드 100만을 넘었다.
퀸잇이 4050 패션 앱 시장에서 선두 업체로 자리 잡자, 엄마를 위해 딸들이 먼저 나서고 있다는 따뜻한 후문도 나오고 있다.
퀸잇은 앱 이용자 환경도 40~50대 이용자에 맞춰 쉽고 직관적으로 꾸몄다.
한 화면에 5~6개 이상 상품을 보여주는 다른 패션 앱과 달리 1개 상품만 보여준다. 제품 이미지와 글씨는 크기를 키워서 가독성을 높였다.
엄마들 사이에서 '요즘 핫한' 4050 1위 쇼핑앱 퀸잇. 엄마들이 자유롭게 모바일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퀸잇'을 다운로드해 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