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3일(목)

전지현 측, 이혼·별거설에 "사실 무근·허위사실 유포 법적 조치"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배우 전지현 측이 항간에 떠도는 이혼설, 별거설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3일 전지현의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전지현 배우의 이혼설 및 별거설과 관련한 루머에 대해 당사의 입장을 말씀드린다"라며 공식 입장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먼저 해당 방송에 언급된 그 어떤 내용도 사실무근임을 분명히 밝힌다"라고 강조하며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를 언급했다.


앞서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에서 "2020년 12월에 전지현의 남편이 '전지현 남편 하기 싫다'며 가출을 했고, 전지현은 어마어마한 광고 위약금 등 때문에 이혼을 원치 않고 있다"라고 주장한 바 있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KBS2 '연예가중계'


당시 김용호는 "전지현이 생각이 굉장히 복잡하다고 한다. 외국으로 이민을 고려하고 있단 얘기도 들은 적이 있다. 어떻게든 잘 무마하고 싶은 거다"라고 말했다.


소속사 측은 "현재 온라인을 통해 사실과 다른 내용이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으며, '가로세로연구소' 방송 및 찌라시에서 파생된 의도적인 악성 루머가 생성 및 게시되는 것을 확인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사실이 아닌 왜곡된 정보에 대한 정확한 사실관계를 규명하고자 하며, 사실과 다른 기사 및 댓글 등을 통한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서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라고 경고했다.


한편 전지현은 지난 2010년 지인의 소개로 초등학교 동창인 남편 최준혁씨와 연을 쌓아 2012년 부부의 연을 맺었다.


최준혁씨는 알파자산운용 최곤 회장의 차남으로, 지난해 아버지를 대신해 알파자산운용의 최대주주에 올랐다.


인사이트YouTube '가로세로연구소'


다음은 문화창고 입장 전문이다. 


전지현 배우의 소속사 문화창고 입니다.


2일(어제) ‘가로세로연구소’에서 방송된 전지현 배우의 이혼설 및 별거설과 관련한 루머에 대해 당사의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먼저 해당 방송에 언급된 그 어떤 내용도 사실무근임을 분명히 밝힙니다.


현재 온라인을 통해 사실과 다른 내용이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으며, ‘가로세로연구소’ 방송 및 찌라시에서 파생된 의도적인 악성 루머가 생성 및 게시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사실이 아닌 왜곡된 정보에 대한 정확한 사실관계를 규명하고자 하며, 사실과 다른 기사 및 댓글 등을 통한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서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