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1일(화)

디올, 해변에서의 유쾌한 순간 담은 '디올 리비에라 캡슐 컬렉션'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디올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디올이 해변가에서 보내는 일탈처럼 유쾌한 순간을 담은 '디올리비에라(Dioriviera)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가 새롭게 재해석하여 선보이는 이번 디올 리비에라 캡슐 컬렉션은 투왈 드 주이와 디올 만의 아이코닉한 디올 오블리크 모티프를 사용하여 2021 가을 컬렉션의 샤르트뢰즈와 라즈베리, 팝 아트적 감성과 만나 여성 레디-투-웨어, 가죽 제품, 슈즈, 액세서리로 탄생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디올


레이디 디-라이트, 디올 카로, 디올 북 토트 백과 D-Connect 스니커즈, Dior Granville 에스파드리유, Dway 뮬, DiorClub 판초, 스카프, 주얼리, 선바이저로 여름 시즌에 잘 어울리는 실용적인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디올 리비에라 캡슐 컬렉션과 더불어 디올 메종에서는 독특한 감성이 가득한 '크리스찬 디올' 시그니처를 장식한 서핑 보드를 비롯해 파라솔, 해먹, 해변에서 즐기는 게임, 부채 등 머스트해브 아이템뿐만 아니라 플레이스 매트, 장식용 오브제와 문구류들을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디올


한편, 디올 리비에라 캡슐 컬렉션과 디올 메종의 다양한 제품들은 6월 3일부터 20일까지 청담동 하우스 오브 디올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