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AHCX박세리, 두 번째 콜라보 '마스터즈 선' 라인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AHC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AHC가 박세리와 두 번째 선케어 콜라보 '마스터즈 선' 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스터즈 선'은 AHC의 에스테틱 노하우와 골프 감독 박세리가 필드에서 얻은 선케어 인사이트를 담아, 지난 4월 출시한 '세이프 온'에 이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선케어 라인이다.


AHC '마스터즈 선' 라인은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물과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고 오래도록 자외선 차단 효과를 유지해주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의 롱래스팅 차단력, 24시간 지속되는 피부 보습 효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마일드한 처방이 특징이다. 


선세럼, 선쿠션으로 만날 수 있는 '세이프 온'과 달리 선크림, 선스틱으로 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AHC '마스터즈 선'은 수십 년 야외 필드를 누비는 선수 생활에도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의 소유자 박세리의 빈틈 없는 자외선 차단 비결을 담아냈다. 피부 자극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까지 완료해 피부 안전성도 입증받았다.


AHC '마스터즈 선' 라인은 풍부한 수분감의 '마스터즈 아쿠아 리치 선 크림'과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마스터즈 에어 리치 선 스틱' 2종으로 선보인다. 


이번 '마스터즈 선' 라인 런칭을 기념해 AHC 온라인몰, GS SHOP, G마켓 등에서 오는 6일까지 '마스터즈 에어 리치 선 스틱' 구매 시 선크림 10ml를 추가 증정하며, '마스터즈 아쿠아 리치 선 크림' 단품 2개가 들어있는 듀오 세트도 한정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