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8일(토)

세젤귀 '헬로키티 뚜껑+핑크 보틀'로 코덕들 취향 저격한 '랑콤' 한정판 컬렉션

인사이트Xiaohongshu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전 세계 '헬로키티 덕후'들의 취향을 저격한 역대급 신상이 나왔다.


지난달 30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foodytw'는 여성들의 워너비 브랜드 랑콤과 콜라보 한 '헬로키티' 컬렉션 제품을 사진과 함께 소개했다.


랑콤에서 여름을 맞아 작정하고 선보인 이번 한정판 헬로키티 컬렉션은 '분홍색' 보틀 위에 귀여운 헬로키티가 콕 박힌 뚜껑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헬로키티 뚜껑은 총 2가지로 제작됐으며 여름 한정판인 만큼 '서핑보드'를 타며 바다를 휘젓는 헬로키티와 '튜브'를 끼고 여유롭게 수영을 즐기는 헬로키티의 모습을 담았다.


인사이트Xiaohongshu


디자인 뿐만 아니라 제품력도 좋아 여름에 사용하기 딱 좋다는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실제 제품을 사용한 소비자들은 무더운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가벼운 발림성에도 '보습력'이 뛰어나 건조함을 느낄 겨를이 없다는 후기를 남겼다.


제형은 밀키한 텍스처로 히알루론산, 아카시아 꿀, 아몬드 추출물 등이 함유돼 극건성 피부에도 촉촉함을 오래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정식 제품 이름은 랑콤의 '토닉 꽁포르'로 실크처럼 부드러운 모이스처라이징 포뮬라로 피부를 촉촉하고 산뜻하게 정돈해주는 건성 피부용 토너이다.


핑크 보틀에 헬로키티 뚜껑으로 한층 더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낸 이번 컬렉션은 아쉽게도 국내에는 들어오지 않았다.


인사이트Xiaohongshu


인사이트


인사이트Lancome Tmall 플래그십 스토어 공식 웹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