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1일(화)

K2, 무더위 날려줄 '오싹 바이오 폴로 티셔츠'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K2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K2가 강력해진 이중냉감 효과로 더욱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신개념 냉감 폴로 티셔츠 '오싹 바이오 폴로 티셔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K2가 선보인 오싹 바이오 폴로 티셔츠는 갈수록 무더워지는 여름철 아웃도어와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냉감 폴로 티셔츠다. 이중냉감 기능을 극대화해 빈틈없는 시원함을 제공하며, 땀과 끈적임을 빠르게 배출시켜 무더운 여름철 쾌적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얇고 시원한 냉감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해 땀이 나도 몸에 붙지 않고, 시원한 터치감을 제공하며,목 카라 안감 부분에 냉감 폴리에틸렌 소재를 적용해 착장 시 목덜미 부분이 시원하도록 설계됐다.


티셔츠 안감 전체에 체온이 상승하면 열을 흡수하는 냉감 물질인 PCM을 프린트로 적용해 적용해 착용하자 마자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심플하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여름 휴가나 출퇴근 등 일상 생활에서도 착용하기 좋다.


남성용은 멜란지그레이, 다크네이비, 화이트, 블랙, 애쉬 5가지 색상으로, 여성용은 핑크베이지, 다크네이비, 체리핑크, 화이트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K2 상품기획부 이양엽 이사는 "올 여름에도 무더위가 이어질 것이란 관측이 나오면서 여름철 냉감 티셔츠에 대한 수요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오싹 바이오 폴로 티셔츠는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