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3일(목)

'전 연인vs새로운 연인' 중 선택하는 마라맛 연애 리얼리티 프로 '환승연애' 나온다

인사이트티빙


[인사이트] 박효령 기자 = 전 연인과 새롭게 다가오는 사람 중에서 갈등하는 사람의 심리를 담은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가 베일을 벗었다. 


1일 티빙 측은 새로운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가 오는 6월 25일 첫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환승연애'는 단순 연애 리얼리티를 넘어 전 연인과 재회하거나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등 누구나 한 번쯤 겪어본 이별 과정을 진솔하게 담아내는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당신의 마음이 향하는 곳은 어디입니까"라는 질문과 함께 'eX or New'라는 선택지를 제시해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tvN '치즈인더트랩'


또한 포스터 속 지하철 노선도의 의미도 눈길을 끌었다. 


현재 위치로 이별한 커플들의 연애 정거장인 '환승연애' 역이 있고, 해당 역을 기준으로 이전 역은 'eX', 그다음 역은 'New'라고 적혀져 있다. 


전 연인과 새로운 연인을 사이에 두고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될 참가자들의 상황을 짐작하게 하는 부분이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KBS2 '쌈, 마이웨이'


기존 연애 리얼리티의 틀을 깨는 신선함으로 무장한 '환승연애'는 tvN '윤식당', '삼시세끼', '꽃보다 청춘' 시리즈 등의 히트작에 참여한 이진주 PD가 연출을 맡아 기대감을 높였다. 


과거 연인과 새로운 사람을 두고 선택의 기로에 선 남, 여들의 여정이 어떻게 전개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환승연애'는 오는 25일 티빙 오리지널로 첫 공개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KBS2 '쌈, 마이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