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3일(목)

'요정' 같은 이번 앨범 콘셉트 찰떡으로 소화하며 미모 리즈 찍은 '트와이스' 채영 (영상)

인사이트YouTube 'JYP Entertainment'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컴백을 앞둔 트와이스 채영이 '역대급'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지난 30일 트와이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1일 발매될 트와이스의 'Taste of Love'(테이스트 오브 러브)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석양을 배경으로 신나는 리듬에 맞춰 춤을 추거나 칵테일을 만드는 트와이스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모든 멤버들이 한층 더 매력적인 미모를 뽐낸 가운데, 특히 채영은 확 달라진 분위기로 이국적인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JYP Entertainment'


보랏빛 웨이브 머리에 꽃을 꽂고 등장한 채영의 모습은 마치 '디즈니 공주'를 연상케 했다.


그는 걸려 있는 종이 사이로 환한 미소를 뽐내기도 하며 아름다운 미모를 과시했다.


영상 마지막 즈음에 채영은 긴 머리를 휘날리며 가볍게 턴을 하더니 몽환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쳐다봐 모두를 빠져들게 만들었다.


인사이트YouTube 'JYP Entertainment'


인사이트Instagram 'twicetagram'


같은 날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에서도 채영의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여기서 채영은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함께 명품 몸매도 뽐냈다.


이를 본 팬들은 "왜 이렇게 예뻐요", "채영 미모 리즈 찍었네요", "컴백 기대돼요"라며 환호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6월 9일 오후 6시 타이틀곡 'Alcohol-Free'(알콜-프리)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이틀 뒤인 11일 오후 1시 새 미니 앨범 '테이스트 오브 러브'를 정식 발매한다.


오는 6월 9일에는 미국 NBC '엘렌 드제너러스 쇼'에 출연해 '알콜-프리'의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인사이트Instagram 'twicetagram'


YouTube 'JYP 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