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한세드림의 리바이스키즈는 우리 아이들이 무더위를 시원하게 이겨낼 수 있도록 쿨맥스 소재의 데님 아이템을 최근 확대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쿨맥스는 땀을 흡수하고 옷 바깥으로 배출해 건조하는 '흡한속건' 기능이 뛰어나 야외활동 시 상쾌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통기성과 신축성을 모두 겸비해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에 대표적인 소재로 활용되고 있다.
리바이스키즈가 선보인 쿨맥스 아이템 중 가장 인기 제품은 쿨맥스포켓데님조거다. 남아 여아 모두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루즈핏이 돋보이며 카고 포켓으로 포인트를 준다.
허리 부분은 밴딩으로 되어있고 조절 끈이 있어 아이들이 쉽게 착용하고 허리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 이 제품은 3~7세의 토들러 사이즈와 8~15세의 주니어 사이즈로 구성돼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이 만나볼 수 있다. 짧은 기장의 쿨맥스풀온데님쇼츠도 함께 출시해, 좀 더 가벼운 느낌을 선호하는 아이들의 만족도까지 높였다.
'꾸안꾸(꾸민 듯 안꾸민듯)' 스타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멜빵바지' 스타일의 쿨맥스오버롤은 트렌디함과 데님만의 클래식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오버롤 자체의 개성이 돋보여 티셔츠 한 장만 받쳐 입어도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쿨맥스 라인은 핏을 다양화하여 여아들의 취향을 공략했다. 쿨맥스슬림풀온데님은 스트레이트 핏으로 깔끔함이 돋보이며 어떠한 상의와도 매치가 가능해 손쉽게 여름 코디를 할 수 있다. 보다 넉넉한 핏을 원하는 아이들에게는 쿨맥스와이드풀온데님이 인기다. 트렌드를 반영한 와이드 팬츠의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하며, 넉넉한 핏 덕분에 활동하기에 편리하고 통풍이 좋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한편 쿨맥스셔링데님쇼츠는 허리 밴딩을 셔링으로 제작해 발랄한 분위기를 한층 강화함으로써 여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 남인영 기획MD는 "리바이스키즈만의 클래식한 멋스러움을 유지하면서 아이들이 여름철에 상쾌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만들기 위해 쿨맥스 소재를 선택했다"며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리바이스키즈 아이템으로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