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4일(금)

동료들 멘탈 관리할때도 혼자 쩝쩝대며 먹방 찍더니 '치킨' 자주 먹는다는 '강철부대' 육준서

인사이트채널A, SKY '강철부대'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강철부대'에서 '치킨 먹방'을 찍었던 육준서가 실제로도 수시로 치킨을 먹는 것으로 전해졌다.  


27일 여성동아는 채널A, SKY '강철부대'의 이원웅 PD와 진행한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날 이원웅 PD는 '강철부대' 출연자들의 실제 모습이 어떤지에 관해 질문을 받게 됐다.


대개 방송과 실제 모습이 크게 다를 게 없다는 이원웅 PD는 화제의 출연자 육준서에 대해 얘기하기 시작했다.


인사이트채널A, SKY '강철부대'


이원웅 PD는 "몇 가지 생각나는 걸 이야기하자면 육준서 대원은 치킨을 정말 좋아해요"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육준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치킨이라고 밝혔다.


이원웅 PD는 "수시로 치킨을 먹는데, 방송에서 (모두) 보여주긴 좀 그렇죠. 인간적인 매력이 느껴지긴 하겠지만"이라며 미소를 지었다.


인사이트Instagram '6dory'


실제로 육준서는 지난 4월 방송된 '강철부대'에서 데스매치 '40kg 군장 산악행군'을 앞두고 숙소에서 휴식을 취하는 와중 홀로 엄청난 '치킨 먹방'을 선보여 눈길을 끈 바 있다.


동료 김상욱이 마음을 가다듬기 위해 앞에서 책을 읽으며 좋은 글귀를 말해주는 데도 듣는지 안 듣는지 치킨을 먹는 데만 열중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당시 육준서는 "저 치킨 진짜 좋아하거든요"라고 함박웃음을 지으며 직접적으로 '치킨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인사이트Instagram '6d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