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김다혜가 현대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에 주목한 뷰티 브랜드 'B Project(이하비프로젝트)'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비프로젝트는 각자가 가진 고유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일깨우고 작은 실천을 통해 사랑하는 나, 가족 그리고 반려동물이 건강한 삶을 영유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로, 라이프스타일 아이콘 김다혜가 20대를 지나 30대가 되고 한 아이의 엄마가 되는 과정을 지나며 겪는 자연스러운 생체 리듬의 변화에 따른 라이프스타일 케어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비프로젝트의 첫번째 제품인 스테이 글로우 쿠션은 자연 유래성분을 통해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하며 무너짐없이 오래도록 밀착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형으로 자연스러운 윤광 피부를 구현한다.
최근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어 가벼운 사용감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비프로젝트의 스테이 글로우 쿠션은 가벼운 발림성과 강한 밀착력으로 마스크 속에서도 오랫동안 유지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비프로젝트는 제품 개발 시 동물성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친환경 포장재를 지향하는 클린뷰티를 모토로 브랜드를 전개할 계획이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자신의 신념과 가치관 등을 소비행위에 적극적으로 표출하는 '미닝아웃(Meaning Out)'소비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표방하는 비프로젝트가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비프로젝트 관계자는 "런칭과 동시에 스테이 글로우 쿠션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다. 앞으로 자연 유래 추출물을 통해 개개인이 본연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되찾는데 도움을 드리는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