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4일(금)

"초콜릿 때문에 겉은 촉촉, 속은 바삭"…1인분에 '1020칼로리'인데 짱맛이라 또 먹게 되는 'CGV' 신상 팝콘

인사이트CGV


[인사이트] 박효령 기자 =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에서 새롭게 출시된 색다른 맛의 팝콘이 소비자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CGV는 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스위트, 카러멜&치즈, 초콜릿 맛 3종으로 구성된 'CGV 시그니처 팝콘'을 출시했다. 


'CGV 시그니처 팝콘'는 기존 팝콘 보다 더 풍부하고 다채로운 맛을 자랑하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스위트 맛은 기존 오리지널인 고소한 맛과 달콤한 맛이 섞여 '단짠' 조합을 만들어 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CGV


캐러멜&치즈 맛은 깊고 진한 리얼 캐러멜과 고소한 치즈의 풍미가 입안을 가득 채우는 게 특징이다.


특히 인기가 가장 높은 초콜릿 맛은 깊고 진한 초콜릿을 팝콘에 코팅해 바삭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후문이다. 


초콜릿 맛 팝콘의 칼로리는 '1020'이라는 무서운 숫자를 보이고 있지만, 그만큼 중독성이 강한 단맛을 선사한다. 


가격은 각각 4천 원, 5천 원, 6천 원 순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CGV


또한 'CGV 시그니처 팝콘'은 뚜껑이 있는 원통형 통에 담겨 있어 포장이나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해당 팝콘은 현장에서 단품, 콤보 등으로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딜리버리 서비스로도 만나볼 수 있다.


'팝콘 맛집' CGV의 새로운 팝콘을 먹어본 누리꾼은 "달달해서 너무 맛있었다", "초코는 진짜 진했다", "치즈 맛 고소해서 좋았다", "자리에 앉아 먹기 시작하면 바로 끝난다", "이거 먹고 싶어서 CGV 갈 정도다"라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