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앱코가 배틀그라운드와 콜라보레이션한 하자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앱코 X 배틀그라운드 콜라보 하자드 에디션은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그래픽과 PUBG의 시그니처 아이콘을 적용하여 한정판으로 출시되었다.
이번 콜라보는 ABKO 배틀그라운드 가상 7.1 진동 게이밍 헤드셋 PUBG HAZARD EDITION(이하 배틀그라운드 헤드셋), ABKO 배틀그라운드 광축 게이밍 키보드 PUBG HAZARD EDITION (이하 배틀그라운드 키보드)로 구성되었다.
배틀그라운드 헤드셋은 게임의 시그니처 컬러인 옐로우와 블랙을 접목하여 트렌디한 느낌을 살리고 게임에 필요한 모든 성능을 탑재하여 출시되었다.
이 제품은 가상 7.1 채널 서라운드 기능을 탑재하여 뛰어난 현장감으로 역동적인 사운드 체험을 할 수 있으며 몰입감을 극대화시키는 고성능 바이브레이터를 탑재했다.
또, 50mm 네오디뮴 드라이버와 강력한 자기 가동 코일 유닛을 적용하여 여러 개의 스피커가 각각 소리를 내는 듯한 입체적인 사운드로 더욱 생동감 있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배틀그라운드 키보드는 베틀그라운드 그래픽이 적용된 바디에 옐로우, 블랙 컬러 키캡을 접목하였다.
이 제품은 방수 방진 부분에서 최고 등급 인증을 받은 정품 카일 광축 스위치를 적용하여 내구성을 높이고 부식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량에도 안전하게 제작되었다. 폰트가 지워지지 않고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이중사출 각인으로 완성도를 올리고 PUBG의 시그니처 아이콘을 적용하여 이번 에디션만의 특별함을 선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