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아이러니포르노 화이트라인 2021 SS 2차 핫썸머 컬렉션 발매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기온이 높고 습한 여름철에 맞춰 채도가 높은 컬러감과 가벼운 원단으로 제작됐다.
아이러니포르노는 '유니섹스' 기반으로 옷의 성별을 없애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하나의 카테고리를 추구하는 패션 브랜드로, 2012 SS SEOUL FASHION WEEK, 2012~2014 FW SEOUL FASHION WEEK 등 서울 패션위크에 정식 런칭된 브랜드이다.
기존의 '오리지널 라인'과 브랜드 속 또 다른 브랜드 콘셉트로 '화이트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오리지널 라인은 현대인들을 위한 베이직한 디자인의 데일리 아이템을 선보이며, 화이트 라인에선 1020 학생을 타겟으로 키치함을 녹여냈다.
이번 화이트라인에서는 무더운 한여름부터 초가을까지 착용이 가능한 두께가 얇은 나일론 소재의 자켓 세트와 린넨소재의 와이드팬츠 셋업 등으로 ‘여름과 가을사이’의 지속적인 패션을 표현했다.
아이러니포르노의 한 관계자는 "여름 무더위가 다가오면서 이번 화이트라인을 문의주시는 고객들이 늘어났다"며, "몸에 닿는 뜨거운 자외선등이 싫다면 이번 화이트라인의 나일론과 린넨 셋업을 추천 드린다. 저렴한 가격 대비 높은 퀄리티로 가성비를 자랑한다. 5월 31일부터 7일간 무신사 홈페이지에서 단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아이러니 포르노의 화이트라인 구매처는 무신사, 29CM, 더블유컨셉, 에이랜드 등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