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프레쉬가 인기 제품인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페이스 크림(이하 로즈 수분크림)'을 리뉴얼하여 출시한다고 밝혔다.
로즈 수분크림은 다마스크 로즈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의 조합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기존 24시간 수분 충전보다 세 배 가량 긴 72시간 동안 깊은 수분을 선사한다.
일상 생활을 하는 동안 피부는 자연스럽게 건조해지는데, 피부 깊은 곳에서부터 시작하는 수분 손실은 피부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 더욱 빠르게 진행되어 거칠고 푸석푸석한 피부 결을 유발한다.
프레쉬 공동 창립자인 레브 글레이즈먼(Lev Glazman)은 일상 생활 속 수분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을 찾아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페이스 크림을 새롭게 리뉴얼했다.
리뉴얼된 프레쉬 로즈 수분 크림은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전달하는 정제된 다마스크 로즈 추출물이 함유되어 72시간 동안 지속되는 깊은 수분 효과를 선사1하고, 히알루론산 듀오2 가 피부 표면과 피부 깊은 곳까지 모두 수분을 공급한다.
이번에 적용한 '타임 릴리즈 테크놀로지'는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주며, 다마스크 로즈 추출물은 이 모든 수분을 피부에 꽉 잠그는 신비로운 효과를 선사한다.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촉촉하고 매끄러운 로즈 꽃잎 텍스처가 특징이다.
프레쉬 로즈 수분 크림의 주요 성분은 불가리아 로즈 밸리에서 채취한 다마스크 로즈로, 200여 종이 넘는 장미 중 수분 충전 효과가 특히 우수한 품종이다.
프레쉬는 다마스크 로즈에서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제품의 성분을 추출하는데, 5월부터 6월까지 동트기 전 손으로 직접 만개한 장미를 수확한 뒤 유효 성분을 효소로 분리시킨다. 이후 정제 과정을 거쳐 수분 충전에 탁월한 다마스크 로즈 추출물을 만들어내며, 추출 시 사용되는 용매 성분으로는 물을 사용한다.
피부 안팎으로 깊은 수분을 전달하는 히알루론산 듀오 는 크림의 또 다른 주요 성분으로 다마스크 로즈 추출물과 결합해 피부에 강력한 수분 충전 효과를 선사한다.
진주알 크기만큼 소량으로 얇게 펴서 바른 후 손바닥으로 지긋이 눌러주어 충분히 흡수시켜주면 되며, 모닝 및 나이트 케어 둘 다 사용 가능하다. 프레쉬의 로즈 오일 세럼과 함께 사용 시 수분 충전 효과가 더욱 강력해진다.
프레쉬 로즈 수분 크림은 5월 24일 SSG.COM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6월 1일부터 전국 프레쉬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