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0일(금)

26살 조정석 '리즈 시절' 사진 보자마자 "이거 왜 그래?" 직구 날린 정경호 (영상)

인사이트YouTube '채널 십오야'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배우 정경호가 '꽃미남'으로 유명했던 조정석의 과거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랐다.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는 '탕진잼 TF 결성! 춤바람X흥텐션 제대로 올라가버린 슬기로운 메이킹'이라는 제목의 영상 한 편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배우들의 촬영 비하인드 모습이 담겼다.


특히 눈길을 끈 부분은 조정석과 정경호가 대게를 먹는 신을 앞두고 촬영 쉬는 시간에 이야기를 나눈 모습이다.


조정석의 26살 '리즈 시절' 사진을 보던 정경호는 "이거 왜 그래?"라고 진짜 놀란 모습을 보였다. 신원호 감독 또한 "무슨 일이 있었던 거냐"고 놀라워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채널 십오야'


정경호는 "아니. 아니. 와아.."라고 한동안 말을 끝맺지 못했고 "진짜 다른 사람이다"라고 말했다.


급기야 정경호는 "아니야. 이건 결이 틀리다. 틀이 틀린 사진이다"라고 조정석의 과거 모습을 강하게 부정했다.


조정석은 사진 속 모습과 똑같이 마이크를 잡고 카메라를 쳐다보는 포즈를 취했으나 함께 있던 스태프도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이들의 반응에 조정석은 멋쩍은 듯 웃어 웃음을 자아냈다.


정경호가 보던 사진은 조정석이 과거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던 젊은 시절의 모습이다. 과거의 조정석은 지금의 진중한 모습과 달리 청초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이목을 끈다.


한편 조정석과 정경호가 출연하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오는 6월 17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채널 십오야'


YouTube '채널 십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