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앤아더스토리즈가 브랜드 론칭 이래 최초로 1세에서 8세까지 아동을 위한 키즈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여름에 어울리는 프린트 드레스와 세트는 전부 지속 가능한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어린 소녀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여성 롤모델의 중요성에서 영감을 받았다.
롤모델은 어머니, 할머니, 이모, 고모 혹은 가까운 다른 누군가가 될 수도 있다. 각자의 소중한 관계에서 오는 기쁨과 낙천주의, 지혜가 아름다운 컬렉션에 스며들어있다.
파리 아뜰리에에서 디자인된 컬렉션은 로맨틱하고 우아한 매력으로 나른한 여름날의 정원을 떠올리게 한다. 여성과 소녀 사이의 특별한 관계를 간직하며, 한 세대에서 다음 세대로 패션과 개인 스타일에 대한 열정을 물려주는 의미도 담겨 있다.
앤아더스토리즈의 디자이너 마르테 비앙키(Marthe Bianchi)는 "소녀의 삶에 지표가 되는 롤모델을 기념하고, 젊은 세대에게 우리 디자인 미학과 스토리텔링에 대한 애정을 보여줄 수 있어 자랑스럽다"고 전했다.
이번 컬렉션은 총 6세트의 여성용 드레스와 아이를 위해 재해석한 폭넓은 사이즈의 매칭 코디 세트로 구성된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5월 20일부터 일부 앤아더스토리즈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