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한세엠케이의 NBA키즈가 최근 NBA '플레이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완전체' 패밀리룩을 완성시켜 줄 플레이라인 키즈 제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NBA '플레이라인'은 컬러풀한 색감이 특징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톤온톤 코디를 만들어준다. 편안한 소재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은 원마일웨어와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룩 등 트렌디한 감각을 뽐낼 수 있어 올여름 데일리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NBA키즈에서는 플레이라인 제품인 'NBA 유니 플레이라인 반팔티'를 새롭게 내놓았다. 성인용 'NBA플레이 코튼폴리 레터링 반팔 티셔츠'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제작해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 출생)의 부모님들이 자녀와 함께 '미니미 룩', '시밀러 룩' 등으로 활용 가능하도록 준비했다.
'NBA 유니 플레이라인 반팔티'는 앞의 NBA로고와 뒤에 그려져 있는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줘 개성을 살리며, 화사한 파스텔 계열의 오렌지, 그린, 바이올렛 컬러로 경쾌한 분위기를 더했다. 부드럽고 시원한 원단을 사용해 더위에도 편안한 착용감과 베이직 실루엣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활용도를 자랑한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NBA 5부 팬츠'는 허리 밴딩 디테일로 불편함 없이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 얇고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인기 아이템으로 벌써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유니 플레이 라인 반팔티 중 바이올렛 컬러와 셋업으로 스타일링하면 귀여운 매력이 물씬 풍기는 원마일웨어룩을 연출할 수 있다.
NBA키즈 마케팅 관계자는 "NBA키즈는 플레이라인을 포함해 패밀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미니미 라인에도 공을 들여 여러 제품을 다양하게 기획하고 있다"며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우리 아이들과 함께 '느바 패밀리'에 도전해 가족사진을 촬영하는 등 소소한 이벤트로 뜻 깊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