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4일(금)

머니게임 참가자들 험담 논란에 사과한 니갸르..."모든 상황 악으로 만들어"

인사이트Instagram 'niguu1993'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유튜버 니갸르가 웹예능 '머니게임' 비하인드 영상을 올렸다가 사과했다.


지난 20일 니갸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저희 매니저를 탓 하는 점 핑곗거리를 만든 점 죄송하다"로 시작하는 사과문을 올렸다.


니갸르는 "오늘부터 '머니게임' 언급 등 또는 남 비판 비난 글이나 영상을 제작하거나 올리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매번 모든 상황을 악으로 만든 점 죄송하다. 항상 최악의 제 모습을 보여주는 점 죄송하다"라며 거듭 고개를 숙였다.


인사이트Youtube '갸르TV - 하체여신'


인사이트YouTube '진용진'


또 니갸르는 더 이상 타인의 말에 휘둘리는 일이 없도록 노력하겠다며 스스로 반성하는 모습을 보였다.


니갸르는 SNS를 통해서도 "정말 너무 힘들다. 내 의도와 다르게 모든 행동이 내가 책임져야 하는 것도 힘들다. 그냥 죽고 싶다"라며 처참한 심경을 털어놓았다.


앞서 니갸르는 박준형과 만나 '머니게임' 비하인드 관련 이야기를 나눈 내용이 담긴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인사이트YouTube '진용진'


해당 영상에서 니갸르는 공혁준, 전기를 향해 "얘네 진짜 XXXX"라며 욕을 했고, 이루리에 대해서도 수차례 험담했다.


이를 본 누리꾼은 "보기 불편하다", "이제 그만했으면 좋겠다"라며 곱지 않은 시선을 보냈다.


논란이 된 해당 영상은 삭제된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