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뉴스킨 코리아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빅플래닛이 다가오는 바다의 날을 기념해 딥씨플러스 제품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는 바다의 날인 31일까지 총 11일간 진행된다.
딥씨플러스는 수심 200m 이하의 심해에서 취수한 프리미엄 해양심층수로 마그네슘, 칼슘, 칼륨, 질소, 인, 규소 등 인체에 필요한 무기영양소가 다량 함유돼 있다. 특히 햇빛이 도달하지 않는 심해에 1℃ 이하의 차가운 온도로 존재해 청정성이 뛰어나며 미네랄과 영양소가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빅플래닛은 딥씨플러스 2L PKG, 딥씨플러스 500mL PKG, 딥씨플러스 키즈(300mL) PKG 등 딥씨플러스 라인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딥씨플러스 로고가 새겨진 머그컵을 한정수량 증정할 계획이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머그컵은 규사, 소다회, 석회석 등 자연 원료를 고온에서 용해해 만든 강화유리 소재가 적용돼 재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충격에도 쉽게 깨지지 않는 단단함과 급격한 온도 변화를 견디는 내열성과 내한성을 갖춰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
뉴스킨 관계자는 "바다의 날을 맞아 바다와 환경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고객들과 함께 환경 보호를 위한 실천을 이어가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환경을 해치는 일회용품 대신 머그컵을 사용하는 쉽고 간단한 방식으로 뉴스킨의 친환경 행보에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