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라벨영이 탄력 없고 커진 모공을 케어 해주는 '쇼킹포어딥크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벨영 신제품 모공싸대기크림은 사과, 토마토, 딸기 등 과일에서 추출한 비타민 성분과 견과류에 풍부한 탄닌 성분이 피지 분배 억제와 모공 수렴에 도움을 줘, 늘어진 모공을 탄력 있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동시에 AHA+BHA 성분이 모공 속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를 자극 없이 관리해주고, 꿀과 히알루론산이 각질과 과잉 피지를 케어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탄력 없고 커진 모공과 지저분한 각질, 과잉 피지 등의 각종 피부 노폐물에게 일격을 가해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는 것을 재치 있게 표현하여 '모공싸대기'라는 애칭이 붙었다.
이 제품은 세안 후 사용하면 모공, 각질, 피지, 블랙·화이트헤드 관리는 물론 수분, 보습, 영양, 탄력에도 도움이 되는 올인원 크림이다. 촉촉한 수분감과 쫀쫀한 보습감에 중점을 두어 연구, 개발한 유수분밸런스 배합 제품이기 때문에 포어딥크림 하나만 단독으로 사용해도 충분한 스킨케어가 가능하며, 빠른 흡수력으로 끈적임 없는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라벨영 관계자는 "모공싸대기크림은 제품을 흡수시켜 노폐물을 자극없이 녹이고 유수분 균형까지 신경 쓴 올인원 케어 딥 크림"이라며 "점차 더워지는 날씨에 늘어지고 축 처진 모공과 각질 등의 모공 속 노폐물로 고민하셨던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라벨영 신제품 '쇼킹포어딥크림'은 라벨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