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데싱디바가 한 번 굽는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의 페디 제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때 이른 더위로 발 노출이 많아지는 요즘, 30년의 살롱 노하우를 보유한 데싱디바는 지난 4월 글레이즈 젤네일 출시에 이어 소비자들에게 만족감 높은 페디큐어 경험을 제공하고자 글레이즈 페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단 한 번의 경화로 깨짐 없이 견고하게 완성돼 자연스러운 스타일링과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하며,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도자기 광채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4일 데싱디바 공식몰 사이트에서 공개된 디자인은 '미러파우더'와 '봄 체크' 시리즈 2종이다.
미러파우더는 파우더 가루를 수십 번 문질러 완성시키는 디자인으로, 글레이즈 역시 살롱과 동일한 방식의 수작업 과정을 거쳐 탄생된다.
특별히 이번 페디 제품은 신비롭고 매력적인 빛을 내는 '머메이드 미러파우더'와 메탈만의 세련되면서도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메탈릭 미러파우더'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색상은 화이트 펄, 핑크, 실버 메탈, 로즈골드 메탈 등 총 6가지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발랄하고 산뜻한 느낌의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봄 체크' 시리즈는 블루, 레드, 옐로우 색상으로 구성되며, 투명한 젤 베이스에 데이지 꽃을 그려 넣어 화창한 봄의 감성을 어필하기에 제격인 플라워 패턴도 함께 나온다.
그 밖에 다채로운 컬러의 빛을 반사하는 프리즘 필름을 삽입해 다이아를 품은 듯한 영롱한 광채를 뿜는 '글레이즈 유리네일'의 페디 제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해당 제품은 18일부터 데싱디바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전 예약을 시작하며 5월 중 공식 출시된다.
데싱디바 브랜드 총괄 유효영 부사장은 "지난 4월 글레이즈 출시 직후부터 이어지고 있는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페디 제품 출시에 대한 문의에 보답하고자 글레이즈 페디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제품이 순차적으로 더 공개될 예정인 만큼, 많은 분들이 일상에서뿐만 아니라 휴가 등 TPO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과 데싱디바만의 기술력을 즐기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글레이즈 페디는 데싱디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데싱디바는 글레이즈 페디 출시와 함께 신상 페디 제품을 대상으로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페디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19일까지 글레이즈 페디 제품 1개 구매 시 글레이즈 네일 제품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추가로 글레이즈 페디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데싱디바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