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브리티시엠'이 브랜드 베스트 아이템인 아나토 헤어 오일과 하이드레이트 헤어 버터로 구성된 '베스트셀러 키트'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브리티시엠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키트로 구성된 브리티시엠 아나토 헤어 오일은 브라질의 아마존 열대 우림에서 채취한 아나토 오일과 유기농 호박씨, 아르간 오일 등을 최적의 비율로 블랜딩해 부드럽고 윤기 있는 모발을 유지해주는 브랜드의 대표 제품이다.
또한 하이드레이트 헤어 버터는 강력한 보습 효과를 지닌 시어버터와 영양 성분이 풍부한 아르간 오일이 손상된 모발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잦은 염색이나 펌, 스타일링으로 푸석해진 모발을 매끄럽게 건강하게 가꿔주는 제품으로 아나토 헤어 오일과 함께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손꼽힌다.
브리티시엠 마케팅 담당자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고 햇볕이 강해지면서 손상된 모발이 더욱 부각돼 보이는 계절"이라며, "'베스트셀러 키트'는 실제로도 살롱에서 많은 디자이너들이 애용하는 제품들로, 간편하게 모발에 발라주는 것 만으로 집에서도 살롱의 케어를 받은 듯한 효과를 누릴 수 있어 제품을 사용해본 고객들이 선물용으로 재구매하는 경우가 많아 키트로 출시했다"고 전했다.
브리티시엠의 대표 제품 2종으로 구성된 '베스트셀러 키트'는 오는 31일까지 브랜드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