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4일(금)

다음달 방송하는 '슬의생2' 무빙 포스터 본 시청자들이 가장 '꽂혀버린' 장면

인사이트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2'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현실감 넘치는 대사와 공감을 자아내는 이야기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시즌 2로 돌아온다.


지난 17일 tvN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2'(이하 슬의생 2) 방송을 앞두고 99학번 동갑내기 5인방(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이 함께하는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5인방의 풋풋한 대학교 시절부터 의젓한 의사가 된 모습까지의 '평범한 매일'이 그려졌다.


99학번 동갑내기의 어색했던 첫 만남부터, 화기애애하고 편안한 지금까지 과거와 같은 구도로 사진을 찍는 5인방의 모습은 애청자들의 마음을 몽글몽글하게 톡 건드리기 충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2'


또한 시즌 1의 카피였던 "평범한 우리들의 조금 특별한 매일"과 달리 시즌 2에서는 "특별한 우리들의 평범한 매일"로 새롭게 정렬돼 호기심을 자아냈다.


'슬의생2' 제작진은 "실제로도 한층 깊어진 배우들의 케미와 함께 있을 때 더욱 특별한 이들의 평범한 매일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 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tvN '슬의생 2'는 오는 6월 17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인사이트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2'


Naver TV '슬기로운 의사생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