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네오팜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진정이 필요한 여름 피부에 더 차가운 진정을 선사하는 '얼음크림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낮 최고 기온이 30도에 육박하는 여름날씨가 시작되며 피부 온도가 상승하고 있다. 높은 기온과 강한 자외선으로 피부 속 수분이 증발하면 안면홍조와 피지 과다, 피부 장벽 손상 등이 나타날 수 있다. 이는 노화 촉진으로도 이어질 수 있어 즉각적으로 피부 온도를 낮추고 진정 케어를 통해 약해진 피부 장벽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이번 캠페인은 리얼베리어의 여름철 대표 상품 아쿠아 수딩 크림과 함께 '진정보다 더 차가운 진정'이라는 메시지로 쿨링 진정의 중요성과 여름 날씨에 맞는 건강한 피부 관리를 알리고자 영상 광고,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와 할인 행사 등 다양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아쿠아 수딩 크림은 '#얼음크림'이라는 애칭답게 강한 자외선과 열감으로 달아오른 피부에 빠르게 작용해 청량한 쿨링감으로 사용 즉시 피부온도를 -5.3℃ 내려준다. 7가지 히알루론산과 블루탄지 오일이 강력한 수분 전달과 함께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 함유로 외부 자극으로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쿨링 효과 임상테스트를 완료해 즉각적인 피부 온도 감소효과 를 증명했으며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자극 개선 및 진정 효과 도 확인했다. 특히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으로 외부 환경으로 예민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얼음크림 캠페인'을 통해 공개되는 영상광고는 브랜드 공식 모델 배우 전소니와 함께해 눈길을 끈다. '얼음장벽으로 진정보다 더 차가운 진정'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이번 광고는 전소니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더욱 완성도 높은 비주얼로 탄생됐다. 영상은 오늘(17일)부터 리얼베리어 공식 홈페이지, TV,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어 리얼베리어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을 통해 대규모 샘플링을 진행한다.
오는 6월 6일까지 샘플링 이벤트에 참여한 1만명에게 '아쿠아 수딩 크림 10ml', '아쿠아 수딩 앰플 1ml' 3개, '아쿠아 수딩 크림 마스크' 1매로 구성된 '아쿠아 수딩 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보다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1만명 샘플링 이벤트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네오팜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쿠아 수딩 라인 3천원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아쿠아 수딩 키트'를 체험한 고객에게는 인스타그램 사용 인증 이벤트 참여 기회도 제공되어 추가적인 경품 혜택까지 노려볼 수 있다.
한편, 리얼베리어는 이번 캠페인을 맞이하여 아쿠아 수딩 크림을 비롯한 아쿠아 수딩 라인 전품목에 대해 최대 3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였다. 리얼베리어 '얼음크림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리얼베리어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