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비건 립 케어 브랜드 립리프에서 친환경 리유저블 텀블러 브랜드 스토조와 콜라보한 '띵크 앤 땡크 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립리프는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처방을 중심으로 연약한 입술의 건강을 생각하는 립 케어 전문 비건 브랜드다. 외부 자극에 지속 노출되는 입술을 위한 저자극 처방의 비건 립 케어 제품을 통해 입술에 건강함을 부여한다.
이번 '띵크 앤 땡크 키트'는 점차 자극적으로 바뀌는 외부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입술에 닿는 것부터 지구를 위한 작은 변화를 시작하자는 취지에서 플라스틱 일회용 컵 사용을 줄일 수 있는 접이식 텀블러 브랜드 '스토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립리프 띵크 앤 땡크 키트는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스팀 마사지를 하듯 입술의 각질을 케어해주는 '립리프 스티밍 립 마스크'와 '스토조 포켓컵'을 고정구성으로 컬러감 있는 립밤 #얼라이브가 추가된 '#생기가득 립리프' 수분 보습을 위한 무색 립밤 #올데이 가 추가된 '#언제나 립리프' 두가지로 선택 폭을 넓혔다. 특히 무코팅 종이로 제작된 손잡이 있는 패키지가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립리프의 스테디 셀러 '립리프 스티밍 립 마스크'는 스티밍 모이스처라이저의 모이스처 마그넷 효과로 건조한 입술 각질이 수분을 머금도록 도와 부드러운 입술 각질 탈락을 유도한다. 립 슬리핑 마스크는 물론 메이크업 스타터로도 활용이 가능하여 비건 화장품을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립리프 브랜드 담당자는 "감사한 당신을 생각한다는 키트의 이름처럼, 이 키트는 고마운 지구를 위해 작은 습관의 변화를 시작해 보고자 기획됐다. 연간 천개가 넘는 일회용 컵이 사용되는 지구에서, 접이식 텀블러로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 '스토조'가 이야기하는 가치가 우리와 일맥상통한다.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처럼 앞으로도 이런 좋은 취지의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이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