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광고]

TV서 편집된 장면 싹 담긴 '펜트하우스' 핵꿀잼 대본집 나왔다

인사이트넥서스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세 여자의 이야기를 다룬 화제의 드라마 SBS 《펜트하우스》 시리즈.


인사이트넥서스


 《펜트하우스》 방송에 나오지 않았던 모든 '무삭제 이야기'가 공개된다.


인사이트넥서스


지상파 드라마로서 5년 만에 시청률 30%를 돌파한 《펜트하우스》 시즌 1의 무삭제 대본이 출간됐다.


이는 '드라마의 공식 파괴자'로 불리는 김순옥 작가의 첫 공식 대본집이다. 김순옥 작가가 쓴 단어와 문장, 문체를 통해 그녀가 전달하려 했던 메시지를 더욱더 생생하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인사이트넥서스


제57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 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차지한 김소연의 광기 어린 명연기의 비결은 치밀한 극본에 있었다.


인사이트넥서스


이지아, 유진, 엄기준 등의 섬세한 캐릭터 표현 또한 대본 덕에 이뤄질 수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넥서스


대본집에는 TV에서는 볼 수 없었던 작가의 지시문들도 쓰여 있다.


또한 SBS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살짝 공개됐던 주석훈(김영대 분)과 배로나(김현수 분)의 미방송분 러브스토리도 담겨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인사이트넥서스


공식 대본집을 구매하면 초판 한정으로 김순옥 작가 사인 인쇄본이 증정된다.


인사이트넥서스


극을 주도적으로 이끌어간 이지아, 김소연, 유진의 사인 미니 포스터 또한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넥서스


강남의 상징인 최고층 헤라팰리스에 입성한 상류층이 최고층 펜트하우스를 향해 인생을 걸고 질주하다 점점 괴물로 변해가는 이야기를 그린 《펜트하우스》 대본집은 지금 바로 여러 온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