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얼굴만 봐도 핵설렌다고 반응 폭발한 송강X한소희 새 드라마 '알고있지만' (영상)

인사이트JTBC '알고있지만'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배우 송강과 한소희 주연 드라마 '알고있지만'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지난 14일 JTBC '알고있지만' 측은 설렘으로 가득한 두 청춘의 모습을 담은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알고있지만'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한소희 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송강 분)의 하이퍼리얼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알고있지만'은 대세 청춘 배우 송강, 한소희의 만남으로 캐스팅부터 화제를 모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알고있지만'


공개된 영상은 박재언 목 뒤에 새겨진 나비 타투, 이어진 유나비의 눈부신 미소로 설렘을 자아내는 동시에 두 사람의 인연에 궁금증을 높인다.


꽃비가 흩날리는 테니스 코트 한가운데, 서로를 향해 천천히 다가가는 두 사람.


자신에게 성큼 걸어 들어오는 나비를 바라보는 재언의 덤덤한 얼굴에도 어느새 환한 미소가 피어오른다.


두 사람의 달콤한 눈맞춤은 보는 이들의 심장까지 간지럽게 만든다. 풋풋해서 더 설레는 거리감이 이들의 로맨스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알고있지만'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은 누구에게나 친절하지만 사실 타인에게 무관심한 비연애주의자, 감정에 휘둘리지 않는 밀당의 고수다.


송강은 마성의 남자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훔치며 설렘을 책임질 전망이다.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는 허무한 첫사랑의 기억으로 운명을 믿지 않지만, 박재언과의 만남 이후 일탈이 시작된다.


감정에 서투른 스물두 살 청춘 유나비와 박재언의 뜨겁고도 차가운 리얼 연애담을 가감 없이 보여줄 송강, 한소희의 시너지가 더욱 기대되는 '알고있지만'은 오는 6월 19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인사이트JTBC '알고있지만'


YouTube 'JTBC Dra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