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4일(금)

인천 사는 남자 소개 받아 '장거리 연애'만 2년 하다 결혼한 '부산 출신' 유혜주 (영상)

인사이트YouTube 'LIJULIKE'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Comedy TV '얼짱시대 5'에 나와 큰 사랑을 받았던 '얼짱' 유혜주가 남편과의 연애 스토리를 공개했다.


지난 9일 유혜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LIJULIKE'을 통해 1분가량 되는 영상을 게재했다.


'장거리 연애의 끝. 결혼'이란 제목으로 올라온 해당 영상에는 유혜주가 남편과 연애하던 시절부터 결혼하기까지의 과정이 담겨 있었다.


유혜주는 부산, 남편은 인천에 살아 두 사람은 사귈 때 장거리 연애를 해야만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LIJULIKE'


이 같은 모습은 영상에도 그대로 담겼다. 


2017년 유혜주는 떠나는 기차 안에서 창문 밖에 서 있는 남자친구와 아쉬운 인사를 나눴다. 데이트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순간을 담은 것으로 보인다.


이어 두 사람이 뽀뽀를 나누며 달달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장면도 공개됐다.


유혜주는 장거리 연애의 아쉬움을 극복하기 위해 2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LIJULIKE'


결국 두 사람은 지난 2019년 4월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


결혼을 앞두고 멋있게 차려입은 상태에서 웨딩 사진을 촬영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감탄을 불러왔다.


한편 유혜주는 지난 2011년 '얼짱시대 5'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현재는 50만 명이 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거느린 SNS 인플루언서이자 쇼핑몰 CEO로 활동하고 있다.


유혜주의 남편은 항공사 승무원으로 알려졌다.


처음 유혜주는 가볍게 소개팅으로 남편을 만나게 됐으며, 장거리와 승무원인 남편의 직업을 알고 오래 못 만날 것 같다는 생각에 3번 정도 거절했다가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인사이트YouTube 'LIJULIKE'


YouTube 'LIJU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