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4일(금)

'아내의 맛' 하차 후 2달 만에 유튜브 재개하며 씁쓸한 '근황' 알린 함소원X함진마마 (영상)

인사이트YouTube '진화&마마TV'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함소원이 시어머니 함진마마와 함께 데이트를 하며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다.


14일 함소원 가족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진화&마마TV'에는 '함진마마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함소원은 함진마마와 팔짱을 끼고 함께 산책을 하며 꽃구경을 했다.


함소원은 "꽃이 너무 예뻐요"라며 "자주 나오셔서 꽃도 보고 기분 전환도 하세요"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길에서 만난 팬을 환대하며 사진을 찍어 주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진화&마마TV'


이어 함소원과 함진마마는 갑오징어 전문 식당에 방문했다.


음식을 먹던 함진마마는 "요즘에 식욕이 없구나"라며 울상을 지었고, 이에 함소원은 직접 오징어를 잘라주며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다행히 함진마마가 입맛을 되찾자, 함소원은 "잘 드시는 것 보니까 이제야 맘이 편해지네요"라며 미소를 지었다.


함소원은 "마마 오랫동안 우리랑 건강하게 같이 살아요"라며 애정을 듬뿍 드러냈다.


그는 이어 "좋을 때나 안 좋을 때나 같이 잘 살아요"라고 말했고, 함진마마는 긍정의 고개를 끄덕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진화&마마TV'


앞서 함소원은 TV조선 '아내의 맛'을 통해 공개했던 중국 시부모 하얼빈 별장, 중국 신혼집 등이 조작이라는 의혹을 받았다. 또 이미 매입한 집을 처음 보는 척했다는 등 주장도 나왔다.


논란이 커지자 지난 3월 함소원은 '아내의 맛'을 하차했다.' 아내의 맛' 제작진 역시 일부 조작 의혹을 인정하고 프로그램을 종영했다. 함소원도 조작 내용이 맞다며 사과했다.


그러나 이후에도 기자 협박, 학력 위조 등 논란이 연이어 터져 나왔다.


이에 그는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지난달 22일 가족들과 제주도로 가서 휴식한다고 밝혔다.


YouTube '진화&마마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