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4일(금)

자기 똑 닮아 '쌍둥이' 소리 듣는 여캠과 또 먹방 찍으며 레전드 갱신한 킹기훈

인사이트YouTube '사나이 김기훈'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아프리카TV 유명 BJ 킹기훈이 '닮은꼴' 여캠 풍자와 합방을 하며 지난해에 이어 또 한 번 레전드 영상을 탄생시켰다.


지난 13일 킹기훈 유튜브 채널에는 '풍자X킹자X트자 순살게장 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킹기훈은 친구인 역트 그리고 동료 BJ 풍자와 함께 게장 먹방을 했다.


방송이 시작되고 이들의 모습이 한 카메라 앵글에 담기는 순간부터 시청자들은 킹기훈과 풍자의 비주얼에 주목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사나이 김기훈'


그리고는 둘의 너무나도 비슷한 모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통통한 몸집과 동그란 얼굴형, 뚜렷한 이목구비가 매우 닮아 둘이 실제 남매라고 해도 속아 넘어갈 것 같다.


둘의 생김새가 너무 닮았을 뿐 아니라 먹는 모습까지 똑같아 누리꾼들은 "이 정도면 친남매 아니냐", "도플갱어 수준"이라며 혀를 내둘렀다.


인사이트아프리카TV


앞서 이들은 지난해에도 합방을 통해 '도플갱어' 비주얼을 뽐내며 레전드 방송을 선보인 바 있다.


당시 킹기훈과 풍자는 서로 비슷하게 화장을 하고 가발까지 머리에 써가며 닮은 비주얼을 만드려고 했다.


분장을 끝낸 이들은 자매 수준을 넘어서 마치 서로 거울에 비춘(?) 듯 '붕어빵' 싱크로율을 보여 누리꾼들에게 웃음과 놀라움을 안긴 바 있다.


YouTube '사나이 김기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