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4일(금)

별풍선 잔뜩 모아 '매매가 30억'짜리 '송파 헬리오시티'로 이사 간 '영앤리치' 세야

인사이트YouTube '세야Seya'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아프리카TV BJ 겸 유튜버 세야(박대세)이 새로 이사한 송파구 아파트를 공개했다.


매매가만 30억원을 호가하는 고급아파트에는 방 곳곳에 세야의 세세한 손길이 닿아 있었다. 


지난 11일 세야는 유튜브 채널 '세야Seya'에 "세야하우스 최초 공개!! 매매가만 30억?ㄷㄷ"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이날 세야는 새로 이사한 아파트 내부 인테리어를 시청자들에게 공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세야Seya'


세야가 이사간 집은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헬리오 시티다. 국내 단일필지 아파트 중에서 역대 최대 세대수를 자랑하는 이 아파트는 50평 기준 매매 가격만 30억원 상당인 것으로 알려졌다. 


집 안으로 들어온 가장 먼저 넓고 잘 정돈된 거실을 소개했다. 거실 곳곳에는 세야의 감성이 담긴 물건들이 즐비했다. 


특히 거실 정면에는 세야의 열혈팬이 선물로 준 그림이 걸려 있었는데, 그 가격만 6,000만원 상당이라고 알려져 시청자들을 놀래켰다. 


통창으로 내다보는 시티뷰 또한 헬리오스의 장점이었다.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쾌적한 조경을 즐길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세야Seya'


50평형이라는 높은 평수답게 방도 여러개였다. 안방, 옷방, 방송방, 매니저방 등 용도에 따라 나누어져 있고 손님을 위한 화장실까지 따로 준비돼 있었다. 


세야는 이번 이사를 준비하면서 일부 방의 벽지 및 소음방지 바닥 인테리어를 직접 했다며 뿌듯해하기도 했다. 


세야는 이런 고급 아파트를 하루 만에 일사천리로 계약했다고 한다. 월세만 450만원 상당으로 웬만한 BJ들도 쉽게 결정하지 못할 어려운 가격이었지만 그는 단번에 결정했다. 


영상을 보던 팬들은 이 어려운 결정을 단번에 해버린 세야의 '영앤리치' 플렉스에 부럽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별풍선 통계 사이트 풍투데이에 따르면 14일 기준 세야가 2021년 받은 별풍선은 총 11,835,838개로 전체 아프리카TV BJ 중 3위를 달리고 있다. 이를 현금으로 환산하면 약 11억 8천만원이다. 

 

YouTube '세야Seya'